공략게시판
물약딜레이 2초가 생긴이유로
이젠 잡케릭터 키우실필요없이
티치엘만 키우시면 될거같아요
잡티치 는 힐을 사용할수있고
물약도 거의 안먹죠 거기에다
각종 버브들로 쏠플에 특화 되어있습니다.
또한 티치엘은 멀리서 공격이 가능하기때문에
컨트롤좀 하시면 물약먹는것을 줄이실수가 있을겁니다
자 모두 접어요~(케릭터 공략인데 삭제 하겠어 ^ ^)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카노스강림2006.11.15영어님께 동의요,,, 잡티첼도 물약 정말 많이 먹어요;; 어질이 부족해서라도,,, 꼭 먹지요 -
네냐플 SNAP2006.11.15,,, 티치엘도 물약먹어요 특히 백법 격수 힐해주고 버프걸어주면 리커버리 쓸시간없습니다,, 쳇 리커버리 딜레이가 짧으면 말이나안하죠 - - -
네냐플 』넬『2006.11.15이야 타격티치엘이 난무 할지도 모르겠고만 -
네냐플 s督島s2006.11.15좋은말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