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케릭터공략

네냐플 2006-11-15 14:56 787
辛님의 작성글 4 신고

물약딜레이 2초가 생긴이유로

이젠 잡케릭터 키우실필요없이

티치엘만 키우시면 될거같아요

잡티치 는 힐을 사용할수있고

물약도 거의 안먹죠 거기에다

각종 버브들로 쏠플에 특화 되어있습니다.

또한 티치엘은 멀리서 공격이 가능하기때문에

컨트롤좀 하시면 물약먹는것을 줄이실수가 있을겁니다

자 모두 접어요~(케릭터 공략인데 삭제 하겠어 ^ ^)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카노스강림
    2006.11.15
    영어님께 동의요,,, 잡티첼도 물약 정말 많이 먹어요;; 어질이 부족해서라도,,, 꼭 먹지요
  • 티치엘
    네냐플 SNAP
    2006.11.15
    ,,, 티치엘도 물약먹어요 특히 백법 격수 힐해주고 버프걸어주면 리커버리 쓸시간없습니다,, 쳇 리커버리 딜레이가 짧으면 말이나안하죠 - -
  • 밀라
    네냐플 』넬『
    2006.11.15
    이야 타격티치엘이 난무 할지도 모르겠고만
  • 시벨린
    네냐플 s督島s
    2006.11.15
    좋은말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