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1~90까지 순수 몰복으로 했습니다.
처음에는 대미지도 그럭저럭 괜찮았고
세이라때 마검전환해서 메트라때 다시 물복가서 메도성
들었더니 90때보다 대미지가 너무 후달린거에요;;
이럴때 뭘 어떻게 해야하죠?-_-;;
(참고로 다시 마검전환했어요;)
- 전체 댓글 :
- 0
제가 1~90까지 순수 몰복으로 했습니다.
처음에는 대미지도 그럭저럭 괜찮았고
세이라때 마검전환해서 메트라때 다시 물복가서 메도성
들었더니 90때보다 대미지가 너무 후달린거에요;;
이럴때 뭘 어떻게 해야하죠?-_-;;
(참고로 다시 마검전환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