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막시민 스타일중;;-

네냐플 야부키 2006-11-15 15:12 736
야부키님의 작성글 0 신고

제가 1~90까지 순수 몰복으로 했습니다.

처음에는 대미지도 그럭저럭 괜찮았고

세이라때 마검전환해서 메트라때 다시 물복가서 메도성

들었더니 90때보다 대미지가 너무 후달린거에요;;

이럴때 뭘 어떻게 해야하죠?-_-;;

(참고로 다시 마검전환했어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