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학교 끝나고 2시부터 할려했는데,,, 서버 점검(?) 해서 4시까지 못한다더군요 <-이런;; ㅠ
막,,, 유저분들 글 읽어보니 먼가가 잘못되도,,,심하게 된것 같아서요 ;;
도대체 무슨일로 패치하는지;; 몰라서 ㄷㄷㄷ
그리구, 1분도 안됬는데 글이 이렇게 많이 쓰여서 놀랐습니다,, 얼마나 일이 큰거길래 ;;
- 전체 댓글 :
- 13
-
네냐플 카노스강림2006.11.15제 위, 아래 글들,,, 정말 많이 지워졌더군요 ;; -
네냐플 카노스강림2006.11.15에효,,,,,,, 올만에 학교 일찍끝나서 온건데 ㅠ -
네냐플 나루님¨」2006.11.15ㅋㅋ그냥 잠이나 좀 자구와.....................휴... -
네냐플 카노스강림2006.11.15점검에 2시간,,, 휴우,,, 게다가 물약 딜레이라니;; 여지까지 텔즈하면서 이런일은 처음인것 같아요;; -
네냐플 SNAP2006.11.15카노스강림 님 꼭 물약 딜레이 2초때문에 서버점검 하는거가 아닐수도 있어요,, 그거수정할려고 2시간이나 먹으면 욕먹죠 패치잘됬나 점검하는걸수도잇으니까요 -
네냐플 나루님¨」2006.11.15한마디로,...... 격수나 티치엘이나 몹에게 맞아 죽으란거야 ㄲㄲ -
네냐플 SNAP2006.11.15격수뿐아닙니다 티치엘도 피봅니다.. 아무리 탱크 티젤리 라 하더라도 몹몰리면 물약 먹을수밖에없습니다. 왜냐구요? 자신 리커버리 하다가 쩔해주는 격수 죽을수도 있잖아요? 리커버리 딜레이가 빠르면 말이나안하죠 ^^ -
네냐플 카노스강림2006.11.15답변 감사 드립니다 ^^ -
네냐플 SNAP2006.11.15아무리 탱크도 탱크라지만 회피캐릭터들은 어떻게할까요 물약값장난도아니고 -
네냐플 비공개2006.11.15딜레이때문에 사냥이 불가능 하답니다 -
네냐플 카노스강림2006.11.15헐,,,,,,,,,;; 그래서 그거 수정하는데 2시간이나 ㄷㄷ -
네냐플 작은하마2006.11.15물약딜레이 2초가 됬어요.. 격수들 다 피보고 있습니다 ..;; -
네냐플 SNAP2006.11.15물약에 딜레이 2초라는 게 생겼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