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저기요,,, 무슨일인지좀 알려주실분;;

네냐플 카노스강림 2006-11-15 14:47 754
카노스강림님의 작성글 13 신고

제가 학교 끝나고 2시부터 할려했는데,,, 서버 점검(?) 해서 4시까지 못한다더군요 <-이런;; ㅠ

막,,, 유저분들 글 읽어보니 먼가가 잘못되도,,,심하게 된것 같아서요 ;;

도대체 무슨일로 패치하는지;; 몰라서 ㄷㄷㄷ

그리구, 1분도 안됬는데 글이 이렇게 많이 쓰여서 놀랐습니다,, 얼마나 일이 큰거길래 ;;

전체 댓글 :
13
  • 티치엘
    네냐플 카노스강림
    2006.11.15
    제 위, 아래 글들,,, 정말 많이 지워졌더군요 ;;
  • 티치엘
    네냐플 카노스강림
    2006.11.15
    에효,,,,,,, 올만에 학교 일찍끝나서 온건데 ㅠ
  • 티치엘
    네냐플 나루님¨」
    2006.11.15
    ㅋㅋ그냥 잠이나 좀 자구와.....................휴...
  • 티치엘
    네냐플 카노스강림
    2006.11.15
    점검에 2시간,,, 휴우,,, 게다가 물약 딜레이라니;; 여지까지 텔즈하면서 이런일은 처음인것 같아요;;
  • 티치엘
    네냐플 SNAP
    2006.11.15
    카노스강림 님 꼭 물약 딜레이 2초때문에 서버점검 하는거가 아닐수도 있어요,, 그거수정할려고 2시간이나 먹으면 욕먹죠 패치잘됬나 점검하는걸수도잇으니까요
  • 티치엘
    네냐플 나루님¨」
    2006.11.15
    한마디로,...... 격수나 티치엘이나 몹에게 맞아 죽으란거야 ㄲㄲ
  • 티치엘
    네냐플 SNAP
    2006.11.15
    격수뿐아닙니다 티치엘도 피봅니다.. 아무리 탱크 티젤리 라 하더라도 몹몰리면 물약 먹을수밖에없습니다. 왜냐구요? 자신 리커버리 하다가 쩔해주는 격수 죽을수도 있잖아요? 리커버리 딜레이가 빠르면 말이나안하죠 ^^
  • 티치엘
    네냐플 카노스강림
    2006.11.15
    답변 감사 드립니다 ^^
  • 티치엘
    네냐플 SNAP
    2006.11.15
    아무리 탱크도 탱크라지만 회피캐릭터들은 어떻게할까요 물약값장난도아니고
  • 이스핀
    네냐플 비공개
    2006.11.15
    딜레이때문에 사냥이 불가능 하답니다
  • 티치엘
    네냐플 카노스강림
    2006.11.15
    헐,,,,,,,,,;; 그래서 그거 수정하는데 2시간이나 ㄷㄷ
  • 막시민
    네냐플 작은하마
    2006.11.15
    물약딜레이 2초가 됬어요.. 격수들 다 피보고 있습니다 ..;;
  • 티치엘
    네냐플 SNAP
    2006.11.15
    물약에 딜레이 2초라는 게 생겼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