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티치엘 공격형? 이고 렙은 5입니다. <<
이제동안 업하면 머 하나도 안 올렸는데요 [능력치?]
어떻게 올려야 하죠 -_-?;;;
또 티치엘 전투형 캐릭은
어떻게 올려야 하나요? ;;;
아 그리고 이게임은 몹을통해선 돈이 나오지 않고 아이템등을 팔아서야만 돈이 나오는건가요?;;
이렇게 3가지 알려주세요 .. ;;;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크루니스2006.11.14공법이시면 int는 레벨+15정도,잡법이면 +10정도,메이스계면 잘; 스킬은 공법이시면 화속성,잡법이시면 빙속성,메이스계면 타격계 돈은 아이템을 상점에 팔거나 유저에게 팔면 됩니다. -
네냐플 라세드2006.11.14간단히 공격법사라면 인트 덱스 디펜을 올리셔야되고 전투법사는 플레이하는 유저분들이 거의없어서 잘모르겠네요 ;ㅁ; -
네냐플 라세드2006.11.14몹이주는 아이템을 상점에 팔아서 돈을모으는거구요 스탯은말이죠 음; 전투형이라는게 공격마법사를 뜻하는걸까요 메이스를든 전투법사를 뜻하는걸까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