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세요.
통탑을 올라갈려고 하는데요. 맴버는 몇명 정도가 좋고, 또 레벨대가 몇정도로 되야 하며
팀 구성을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세요.
부탁합니다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쪼꼬양』2006.11.27제가 추천하는 법으로는 200대~100대들과 함께 가는것이고요 각성은 2~5명 정도면 충분합니다 그리고 메트라끼신분들도 많이 모으시고요 거기 몹들도 거의 레벨이 170가량됩니다 -
네냐플 라세드2006.11.14레벨은 역시 적어도 메트라정도는 끼신분들위주로 모으시길 바라구요 한두명은 꼭 200넘어야되요 람존이가 약화되서 나오는데 대신방어력이 강해서 푼시온끼고도 데미지가 300정도밖에안뜨더군요(213) -
네냐플 라세드2006.11.14뭐 도중에 언데드상태걸리니 와힐 쓰실때 조심하셔야겠죠? 잘못하다간 다죽습니다; _-_;; -
네냐플 라세드2006.11.14굉장히 난해한 질문이네요 물론 당연히 고렙(200대)들끼리 모여서 가는게 굉장히 편하긴하지만 여의치않을때는 보통 10명정도가 적당하다고 생각됩니다 백법티치엘 필수라고보구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