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님들아
시벨린의페시브스킬인하드스킨은여쓸수있어여?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辛2006.11.15지금 늦지 않았어요 티치엘로 전향하세요 ㅋ -
네냐플 크루니스2006.11.14그렇죠! 바로 그겁니다! -
네냐플 라세드2006.11.14스킬레벨을 올리면 자동으로 써지고있습니다~ 패시브스킬(사용안해도 알아서 사용되고있는스킬) 액티브스킬(일반스킬로써 연 버서커 같은 스킬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