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페시브스킬

하이아칸 홍룡등천★ 2006-11-14 20:35 866
홍룡등천★님의 작성글 3 신고

님들아

시벨린의페시브스킬인하드스킨은여쓸수있어여?

 

전체 댓글 :
3
  • 시벨린
    네냐플
    2006.11.15
    지금 늦지 않았어요 티치엘로 전향하세요 ㅋ
  • 티치엘
    네냐플 크루니스
    2006.11.14
    그렇죠! 바로 그겁니다!
  • 보리스
    네냐플 라세드
    2006.11.14
    스킬레벨을 올리면 자동으로 써지고있습니다~ 패시브스킬(사용안해도 알아서 사용되고있는스킬) 액티브스킬(일반스킬로써 연 버서커 같은 스킬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