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캐릭터

죠슈아 와 클로에다 폰티나...

네냐플 가냔이‥。 2006-11-14 15:57 3106
가냔이‥。님의 작성글 5 신고

죠슈아 와 클로에다 폰티나 케릭터 안나오는것도문제지만 클로에다는 아탬이

조금나와있는상태인데 죠슈아를 먼저 만들어주시구 클로에다 폰티나를 만들어

주세요...

전체 댓글 :
5
  • 티치엘
    네냐플 Mscheoi현e
    2006.11.15
    캐쉬만 만드나봐 ㅠㅠ ㅋㅋ;
  • 티치엘
    네냐플 티치코드
    2006.11.15
    영자 캐쉬템 만들기 바쁨 ㅋㅋ
  • 티치엘
    네냐플 크루니스
    2006.11.14
    그래요! 조금 더 명확한 시일을!!
  • 티치엘
    네냐플 아그야
    2006.11.14
    운명자님 새케릭 언재나오나요
  • 밀라
    네냐플 가냔이‥。
    2006.11.14
    운영자님이 들어오시면 빨리보시구 최대한 빨리 만들어주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