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죠슈아 와 클로에다 폰티나 케릭터 안나오는것도문제지만 클로에다는 아탬이
조금나와있는상태인데 죠슈아를 먼저 만들어주시구 클로에다 폰티나를 만들어
주세요...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Mscheoi현e2006.11.15캐쉬만 만드나봐 ㅠㅠ ㅋㅋ; -
네냐플 티치코드2006.11.15영자 캐쉬템 만들기 바쁨 ㅋㅋ -
네냐플 크루니스2006.11.14그래요! 조금 더 명확한 시일을!! -
네냐플 아그야2006.11.14운명자님 새케릭 언재나오나요 -
네냐플 가냔이‥。2006.11.14운영자님이 들어오시면 빨리보시구 최대한 빨리 만들어주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