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아이템

회12짤 러셋시세가?

네냐플 아그야 2006-11-14 16:19 955
아그야님의 작성글 1 신고

회피12짜리 레셋시세가 어느정도하죠?? 다른건 다괜찮은데 회피가 낮아보여서요

렘므섭 시세로 가르쳐주세요...;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라세드
    2006.11.14
    렘므서버게시판에 올리시면 유저분들이 도와주실지도모르겠네요 저희 오를에서는 13회 아닌 12회러셋은 거의안보여서 어느정도 차이나는지도 알려줄수가없네요 ㅠ죄송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