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요돈달은 왜진 물어보고싶은게 맞지??ㅎ 티치엘 문제

네냐플 마법전사소녀 2006-11-14 13:38 660
마법전사소녀님의 작성글 3 신고

 

 티치엘.

 다른 사람들은..

 다 물어보면..

렙 170 대 가?  그때 가지... 잡법으로 키우다고.. 넘으면.

 공법이나. 그런쪽 으로 나간다고 하던데;;

 맞나여??

 그래야 하나여???

저 보다싶이. 공법....

렙 1때  처음부터 공법으로 쭉.... 키웠어여...

추천 해주세요..

 지금   렙 121 ..

 지금부터 잡법키우다가.. 공법으로 나갈까요..

 아니면...

 그냥 쭉 나갈까요??   

전체 댓글 :
3
  • 이스핀
    네냐플 하。루。히。
    2006.11.14
    흠...ㄷㄷㄷ
  • 티치엘
    네냐플 크루니스
    2006.11.14
    꼭 그렇지는 않아요. 전 가나 공법140티치인데요. 공평은 잘 몰라도 혼자서도 3시간 정도면 1업은 하더군요. 구지 잡법으로 바꿀이유는 없는듯 합니다.
  • 보리스
    네냐플 라세드
    2006.11.14
    원하시는대로 키우심이 가장좋을듯하지만 121레벨이라면 공평사냥을 주로할테니 잡법이 나으실듯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