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다른 사람들은..
다 물어보면..
렙 170 대 가? 그때 가지... 잡법으로 키우다고.. 넘으면.
공법이나. 그런쪽 으로 나간다고 하던데;;
맞나여??
그래야 하나여???
저 보다싶이. 공법....
렙 1때 처음부터 공법으로 쭉.... 키웠어여...
추천 해주세요..
지금 렙 121 ..
지금부터 잡법키우다가.. 공법으로 나갈까요..
아니면...
그냥 쭉 나갈까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하。루。히。2006.11.14흠...ㄷㄷㄷ -
네냐플 크루니스2006.11.14꼭 그렇지는 않아요. 전 가나 공법140티치인데요. 공평은 잘 몰라도 혼자서도 3시간 정도면 1업은 하더군요. 구지 잡법으로 바꿀이유는 없는듯 합니다. -
네냐플 라세드2006.11.14원하시는대로 키우심이 가장좋을듯하지만 121레벨이라면 공평사냥을 주로할테니 잡법이 나으실듯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