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이스핀VS밀라 어떤케릭이좋을까요

네냐플 푸치코 2006-11-13 01:31 4497
푸치코님의 작성글 19 신고

제가 이스핀하고 밀라중에 고민하고있습니다

밀라는 스킬이 뽀대나서 하고싶고

이스핀은 이뻐서 하고싶은데(이스핀은 많이안보이더라고요)

둘중어떤게좋나요?궁금해요!!

전체 댓글 :
19
  • 이스핀
    네냐플 가랑。
    2006.12.15
    이스핀이 아이템을 맞추기가 힘들지만.. 이스핀 추천합니다
  • 티치엘
    하이아칸 흑과빛a
    2006.11.13
    캐릭나름대로의 장단점은다가지고있죠 밀라는 하나하나사냥이빠르지만 이스핀은 몹이많을때 사냥속도가 빠르죠 카스가 빠르게나가니 그래도 둘다비슷하다고 생각되요
  • 티치엘
    네냐플 마법전사소녀
    2006.11.13
    밀라 추천 합니다.. 요즘 밀라 케릭이 많다군요...
  • 밀라
    네냐플 Fury。『☆』
    2006.11.13
    크리티컬의 재미를 보고 싶다면 이스핀 강추 !! 빠른사냥을 원하시면 밀라 강추 !! 하지만 이스핀은 초반에 뎀지와 무기 경도땜시 힘들다는거 ;; 결론은 .... 밀라가 더 좋다 (?)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13
    아... 졸리답 ㅎ ㅎ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13
    아 ... 나름대로 장단점이 있어요 ㅎㅎ 너무 밀라쪽으로 강추한거같네요 ㅋㅋ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13
    나름대로 잘 선택하세요 ㅎㅎ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13
    이스핀이 키우기 쪼금힘든게 아니라서 ㅎㅎ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13
    이스핀도 하기 나름대로 강할수도있지만.. 이스핀이 키우기 더 힘들다고 생각해서요 ㅎㅎ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13
    이스핀도 나름대로 좋지만..밀라에 따라가진 못하는듯?ㅎㅎ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13
    나름대로 이스핀도 좋지만 둘중에 비교하면 밀라가 좋아요 ㅎ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13
    이스핀은 몹이 몰려있어야 잘잡는데요 몰려있는곳이 거의없다는 ㅎㅎ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13
    노우노우 밀라가 사냥면에선 최강이라 생각합니다 제가 헤본결과론 알죠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13
    밑에 잇핀이 솔로가 더 편하다고하는데요 ㅎㅎ 결고 밀라가 최강입니다 ㅎㅎ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13
    나름대로 이스핀도 좋겠지만 둘다 해보시면 아라요 ㅎㅎ 밀라의 위력을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