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은행이요...
같은 계정 캐릭터끼리 공유가 안되나요??
돈 보관해서 같은 계정 다른 캐릭터에게 옮기려고 하는데...
은행을 다른 캐릭터로 열어도 돈이 0원이더군요..
공유가 안된다는건데 어캐해야 하나요??
가르쳐주셨으면 합니다..
- 전체 댓글 :
- 10
-
하이아칸 홍룡등천★2006.11.13ㄳㄳㄳㅠ-ㅠ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13에고고고 에고힘드네요 ㅎ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13친구에게 부탁 해 보세욯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13에효.. 모 꼭 필요한건 아니지만... 전송이 됫었을때까 편하죠 ㅎ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13흐흐.. 나름대로 없어진게 아쉽네요..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13몬가 예전이 부럽네요 ..ㅎㅎ전송이 됫엇을때?ㄷㄷ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13친구께 부탁하세요 ㄷㄷ -
네냐플 SilverArrow2006.11.13안됨..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13친구에게 부탁하세요...ㅎ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13방법없음 친구한테 부탂!!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