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너무 황당하고 어이없어서 적습니다.
제가 새벽에 사모원석을 케러 갔습니다. 가니 아무도 없더군요 그래서 열심히 켔습니다.
케다가 몇번죽고 그럼 다시와서 케고 그렇케 케다보니 어느순간 그람존이 구석에 가서 움직이질 안터군요. 신난다 하면서 켔습니다. 그렇케 5분정도 케고 있는데 아이디가 "순결한여인" 이란 티치엘 캐릭을 하는분이 사이모원석을 케러 왔더군요..
그분이 와서 그람존이 구석에서 안움직이자 제게 하는말..
"" 님 그러시면 안돼죠~~" 참 뭐가 안됀다는건지....그리고 그다음에 하는말...
" 정당하지 않잖아요~" 나참 사모케러 와서 그람존이 자기스스로 움직이지 않고 있는게 뭐가 정당하지 않다는 건지..
그리고 그 다음 그람존을 공격해서 움직이게 하는겁니다. 그리고 사모원석을 케더군요..
그러면서 그람존한테 죽고 다시오고 죽고 다시오고 계속 그러더군요...이게 무슨행동입니까?
님들 생각하기에는 이게 무슨행동입니까? 머리에 생각이 있는건지 개념이 무개념인지~ 사모케러와서 그람존이 자기혼자 구석에 짱박혀 안움직이는데 정당은 왜찾습니까? 이게 제대로 생각있는 사람이 하는 행동입니까?
그렇케 바른생활 하는 사람이면 새벽에 왜 게임을 합니까? 집구석에 잠이나 퍼 자야지~
님들 생각들점 말씀해주세요!!
- 전체 댓글 :
- 15
-
네냐플 뮬리아배혈2006.11.13헤헤 그건 별것도 아니에여 pc방에서 게임을 하는데 화장실 간사이에 아이템 다 빼가는 사람들도 있어요 ㅎㅎ -
네냐플 루오나도2006.11.13참 그분 너무하시다 ;;; -
네냐플 마법전사소녀2006.11.13그런 황당한 사건이;;; 그 사람이 좀 이상한분?? 혼자서 깼다면.. 경치 많이 깎겼겠네여;;; 저도 거기서 여러번 죽음.ㅜ 챕터 7할때?8 인가?? -
네냐플 『天事』티첼2006.11.13gg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13어째서..ㅠ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13흐미...몬가 ... ㅍㅎ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13우네지 슬프네 ㅎㅎㅋ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13흐흐... 근데 그렇게 ...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13황당하죠...그렇게 한다면야 ㅎㅎ 모 ...어쩔수없는일 ㅎㅎ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13안타까우시네요.... 아무리 생각해도 ㅎㅎ 흐미..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13흐미.... 안타까우시네요...그때 마니 캐면 좋다는 ㅋㅋ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13사람마다 생각이...ㄷㄷㄷ 다르네요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13어쩔수없죠 ...그렇게 말하면 ㄷㄷㅎㅎ -
네냐플 SilverArrow2006.11.13넥슨버그의 문제이죠....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13모 독식이라 생각하시는분도있나보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