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네롤리가요...
우유 퀘스트 안줘요...
랩3인데...
안줘요...
너무 안줘서 새로만들어서 랩 3에 대화했는데 안주네요...
어캐해야하나요?? 혹시 우유 퀘스트 없어진건가요?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
- 전체 댓글 :
- 7
-
하이아칸 빛의이별2006.11.23카페로 ㄱㄱ 별별별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13에고고고..힘드네요 몬가..ㄴ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13흐으.....몰겠어요 ㅎ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13모모모모모름닙다 -
네냐플 기르가스2006.11.13움..렙제는 확실하지 않은거지만...선행 퀘스트인 주정뱅이의 부탁은 먼저 하셔야 네롤리의 우유 퀘스트를 하실수 있습니다. -
네냐플 보조백마법사2006.11.12랩제가 6이예요? 공략사이트 보니깐 랩제가 3이라고 하던데 -
네냐플 기르가스2006.11.12네롤리가 아버지(술주정뱅이)에게 우유 가져다 주라고 하는 퀘스트요? 이 퀘스트 렙제는 6 아니던가요? 그리고 선행 퀘스트로 네롤리의 아빠인 술주정뱅이의 부탁(네롤리와의 화해중재를 부탁하는)이 있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