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챕터

꼭읽어주시고 답변좀해주세요~ㅠ

네냐플 풀잎2세 2006-11-12 21:59 686
풀잎2세님의 작성글 5 신고

 

나야 챕터중에

꽃가루인가? 그거모으라고

병을주잖아요~ㅠ 그런데 그병 꽃가루모으고

같다주면 없어져야되는거아닌가요?ㅠ

안없어지고 계속있고 치가붐인가?

그아이가 새로들어왔다고 나오고

그다음 시작점이 어딘지 계속찾아다녀도

챕터를 시작할수가없어요ㅜㅠㅜ

뭐가잘못된걸까요?ㅠ 제발 답변좀해주세요~

 





전체 댓글 :
5
  • 나야트레이
    네냐플 풀잎2세
    2006.11.15
    치카붐들어왔다고만나와있고 진행이아에안되요~ㅠ퓨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13
    ....자세히 설명을 ㅠ_ㅠ 헤주셔여ㅑ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13
    꽃가루를 스프라이트한테 가져다 주고 나신 다음인가요? 이벤트란의 제목이라던가, 내용을 알려주시면 어느 시점인지 그나마 알수 있을텐데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11.13
    페나인 숲 2로 가보시고, 또는 나르비크의 쉐도우&애쉬로 가보세요. 거기도 이미 다 하셨다면 지켈본스컬 근처로 가보시고, 메그놀리아 와인으로 가보셔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11.12
    꽃가루를 스프라이트한테 가져다 주고 나신 다음인가요? 이벤트란의 제목이라던가, 내용을 알려주시면 어느 시점인지 그나마 알수 있을텐데, 그런 정보는 하나도 없으시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