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 챕터중에
꽃가루인가? 그거모으라고
병을주잖아요~ㅠ 그런데 그병 꽃가루모으고
같다주면 없어져야되는거아닌가요?ㅠ
안없어지고 계속있고 치가붐인가?
그아이가 새로들어왔다고 나오고
그다음 시작점이 어딘지 계속찾아다녀도
챕터를 시작할수가없어요ㅜㅠㅜ
뭐가잘못된걸까요?ㅠ 제발 답변좀해주세요~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풀잎2세2006.11.15치카붐들어왔다고만나와있고 진행이아에안되요~ㅠ퓨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13....자세히 설명을 ㅠ_ㅠ 헤주셔여ㅑ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13꽃가루를 스프라이트한테 가져다 주고 나신 다음인가요? 이벤트란의 제목이라던가, 내용을 알려주시면 어느 시점인지 그나마 알수 있을텐데 -
네냐플 기르가스2006.11.13페나인 숲 2로 가보시고, 또는 나르비크의 쉐도우&애쉬로 가보세요. 거기도 이미 다 하셨다면 지켈본스컬 근처로 가보시고, 메그놀리아 와인으로 가보셔요. -
네냐플 기르가스2006.11.12꽃가루를 스프라이트한테 가져다 주고 나신 다음인가요? 이벤트란의 제목이라던가, 내용을 알려주시면 어느 시점인지 그나마 알수 있을텐데, 그런 정보는 하나도 없으시니...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