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어케하져????? 마우스클릭을해도안대고 ;;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13시프트 .... 흐미... ㅎㅎ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13시프트입니다 ㅋㅋㅋ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13캐릭터 위에 놓고 Shift를 누르면 -
하이아칸 지옥의묵시록2006.11.12마우스 커서를 캐릭터 위에 놓고 Shift를 누르면 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