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아탬샵 안드가짐 초보들 다죽일생각? 캐쉬충전해서 살라는데 드가지지도않내ㅔ 아 나참 짱나내
초보들 그냥 다죽이샘 좌표등록기도없고나참
그리고 낵슨캐쉬를 다른 낵슨아뒤로 옮기는 방법좀갈켜주심ㄳ 하겟음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배고픈악마。2006.08.02ㄱ-;;; 컴퓨터가렉있거나 게임 삭제하고 다시깔구 실행시켜보세요;; 삐질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