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캐릭터

아 캐쉬때문에 죽겠내 아탬샵도

네냐플 나오늘미챠 2006-08-01 18:43 1071
나오늘미챠님의 작성글 1 신고

아탬샵 안드가짐 초보들 다죽일생각? 캐쉬충전해서 살라는데 드가지지도않내ㅔ 아 나참 짱나내

초보들 그냥 다죽이샘 좌표등록기도없고나참

그리고 낵슨캐쉬를 다른 낵슨아뒤로 옮기는 방법좀갈켜주심ㄳ 하겟음

전체 댓글 :
1
  • 시벨린
    네냐플 ★배고픈악마。
    2006.08.02
    ㄱ-;;; 컴퓨터가렉있거나 게임 삭제하고 다시깔구 실행시켜보세요;; 삐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