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퀘스트

해결책좀(알려주시면 20만 드림)

네냐플 라크헨느 2006-08-01 18:52 1128
라크헨느님의 작성글 2 신고

제가 크로우의 지도 쾌를 받고.. 이유는 자세희는 모르지만;; 어떤 이유인지는 모르지만;;

시간제한 없이 받았는데;; 양피지 가 없어졌습니다.. 그리고 실패한다면;; 그래도 10시드랑 받아야

하는데;; 그것도 아니고 양피지만 없어져서 다행이라서 크로우 한테 다시 받을려고 말했는데;;

주긴 커녕 쾌스트에 대한 예기도 않하더군요.. 그래서 네롤리 한테 말을 걸었더니 네롤리도 쾌스트에

대한 예기도 안했습니다;; 답답해서 쾌스트 창을 봤더니;; 시간제한없이 크로우한테 지도

주라는 내용은 있더군요.. 제가 보상때문애 이러는게; 아니고 제가 막시만이라서..

이 쾌 못깨면 막시민 고수유저님들도 알듯이;; 실피스랜드랑 미스틱터치랑 드렁큰슬립을

못 었습니다.. 그래서;; 다 포기하고 부캐를 만들었는데; 답답하고 짜증나서;; 오늘 시간 날때

글 한번 올립니다.. 운영자님 이런거 해결돼는 패치나 해주시조 좀.. 유저님들은 좀 해결책좀..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레몬맛세상
    2006.08.05
    저번 일때문에 테일즈위버 측에선 스샷과 상황을 메일로 보내면 처리해준다고 들엇는데요... 사실상 귀찮아서 안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2월의 탄생석이 2개라는... =.=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시프나이프당
    2006.08.01
    저번에 패치하면서(5개월 전인가...) 그 때 최근에 하던 퀘스트가 초기화되서그럼...저도 알프레드 유품 다시하라고하고 초보자퀘도 다시하라고해서 인크도 못받고;;안습.그래도..힘내세용 실피드랜스 없어도됨...OTL하지마시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