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해결책좀 20만은 드림(해결해주시면)

네냐플 라크헨느 2006-08-01 18:41 806
라크헨느님의 작성글 2 신고

제가 크로우 쾌스트를 받고 (시간제 없는걸로) 텔즈를

잠시 접었습니다.. 그런데;; 다시 들가니깐.. 양피지가

없더군요 (당시렙 40~46)더군다나 크로우한테 잃어버렸으니 다시 얻을수 있는줄 알았더니 커녕 쾌스트에 대한 예기도 안하더군요.... 제가 보상때문에 이러는게 아니라 ;; 막시민이라서 이쾌 못깨면 실피스랜드,드렁큰 슬립,미스틱 터치를 못얻습니다... 그래서 부캐를 만들다 보니;; 답답 하고.. 생각 할수록 짜증이 나는데;; 아마.. 제가 이런일은 처음일듯...

해결책 아시는 분은;;; 바로 댓글좀..  운영자님

이 보신 다면 제발 해결책좀... 쾌스트 초기화같은것두 없고 설령 양피지가 생긴다더라도 크로우가 지도 같고

오라는 예기 조차 안함... 그리고 쾌스트 창에는

분명히 시간제한 없이 크로우의 지도를 작성해오라고

나와있음.. 이게 어떻게 된일?? 테일즈이케 허술함??

제 생각으론.. 아마 그 동안 제가 끓은 동안에;; 패치중

하나가 오류 먹은 것일수도 있다는 생각도 해봤지만..

다시 이런거 고쳐주는 패치같은것이나 좀 고려 해보시져!  유저 분들은 해결 책좀...

 

전체 댓글 :
2
  • 시벨린
    네냐플 Zeors
    2006.08.01
    문의 메일로 보내셔야 됩니다
  • 보리스
    네냐플 짧았던시절zZ
    2006.08.01
    이러건 문의메일에 보내셔야 합니다. 여긴 공략게시판 이기 때문에 질문하는곳이 아닙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