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질문 좀 하겠습니다..
아시는 분은 가르쳐주세요...
지금 랩 3인데...
다른 마을 퀘스트 좀 하려고 하는데...
다른 마을로 갈수가 없는데 어캐하죠??
가려고 하니깐 중간에 몹들이 너무 쎼서 자꾸만 죽는데 어캐하죠??
워프로는 못가던데..
아시는 분은 가르쳐주세요..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빛의이별2006.11.23워프카드사세요!!!!!!!!11^^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13마법상점에가시면 각마을마다 워프카드팝니다~~ 그거사셔서더블클릭바로마을로갑 -
네냐플 보조백마법사2006.11.12감사 -
네냐플 해인〃2006.11.12^^ 윗분들 말씀이 맞습니다 맞고요~ -
하이아칸 헉⌒⌒2006.11.12워프카드로 고고싱 하면 다른마을로 이동이 댑니다 워프카드는 주요 마을꺼만팔구요 -
네냐플 석and덕2006.11.12마법상점에가시면 각마을마다 워프카드팝니다~~ 그거사셔서더블클릭!!바로마을로갑니다~가면워프꼭찍으시길~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