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챕터

챕터 13-2를 끝내면

네냐플 『직사의마안』 2006-11-11 23:21 1033
『직사의마안』님의 작성글 3 신고

동영상 재생하라는게 나오는데

동영상 재생 파일? 을 에피1 깰때 마침 안깔려있어서

그냥 취소를 헀는데 그 동영상 다시 볼수 없을까요

답변좀 해주세요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13
    동영상파일 깔아서 그거중에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11.12
    열쇠 없으시면 롱소드 아이템 샾에 가셔서 스크롤를 사셔서 보실 수도 있습니다.
  • 티치엘
    네냐플 해인〃
    2006.11.12
    그거 13-2 끝내면 열쇠주잖아요^^? 동영상파일 깔아서 그거중에 한개써서 거기있는거 다보고잇면돼요^^ 정말감동적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