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동영상 재생하라는게 나오는데
동영상 재생 파일? 을 에피1 깰때 마침 안깔려있어서
그냥 취소를 헀는데 그 동영상 다시 볼수 없을까요
답변좀 해주세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13동영상파일 깔아서 그거중에 -
네냐플 기르가스2006.11.12열쇠 없으시면 롱소드 아이템 샾에 가셔서 스크롤를 사셔서 보실 수도 있습니다. -
네냐플 해인〃2006.11.12그거 13-2 끝내면 열쇠주잖아요^^? 동영상파일 깔아서 그거중에 한개써서 거기있는거 다보고잇면돼요^^ 정말감동적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