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시벨린스킬에대해서좀...

네냐플 비열한웨이터 2006-11-11 22:47 808
비열한웨이터님의 작성글 2 신고

찌르기스벨린인데요 ㅋ

스킬공통계열에서 동전던지기 올마해야되나요??ㅋ

그리고 타격계열에서는 비연은 10개를 배워야 투룡을 배우는대요 ㅋ

10개에서 더이상 올리지말아야되나요??ㅋ

그리고타격계열에 패시브스킬인 내려찍기 돌려치기

스킬은배워두될런지???ㅋ

좀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13
    정확한건 다음카페나 이런곳이많을겁니다
  • 티치엘
    네냐플 해인〃
    2006.11.12
    정확한건 다음카페나 이런곳이많을겁니다.. 보통 대부분의케릭터들은 돈던지기를 마스터 해놓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