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일단 발 게속찍고잇는데...
이거 찍으면 공격력이 늘어나는건가요 사정거리가늘어나는건가요..
일단 스킬랩 그냥찍고있는데 좋아지는게없는거같아서.. 좀알려주세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13흐흐흐...시벨린 모르게써요 -
네냐플 해인〃2006.11.12보통은 공격력이나, 때리는게 늘어나요^^; 사정거리 늘어나는것은;; 있나;;? -
네냐플 해인〃2006.11.12알려드리고싶은데 시벨린은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