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시벨린우 스킬 발 에대해서

네냐플 조잡한패턴 2006-11-11 21:48 884
조잡한패턴님의 작성글 3 신고

일단 발 게속찍고잇는데...

이거 찍으면 공격력이 늘어나는건가요 사정거리가늘어나는건가요..

일단 스킬랩 그냥찍고있는데 좋아지는게없는거같아서.. 좀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13
    흐흐흐...시벨린 모르게써요
  • 티치엘
    네냐플 해인〃
    2006.11.12
    보통은 공격력이나, 때리는게 늘어나요^^; 사정거리 늘어나는것은;; 있나;;?
  • 티치엘
    네냐플 해인〃
    2006.11.12
    알려드리고싶은데 시벨린은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