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67극 회피 시벨린 사냥터점여..

네냐플 『Dark。』 2006-11-11 21:29 823
『Dark。』님의 작성글 1 신고
회피하니깐 잡을게 잘 없네여... 돈버는용하구 업하기 쉬운곳점 적어주세요..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13
    흐흐흐....보이는몹 다자브세요 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