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오늘 처음 시작해서 렙이 4인데요
무턱대고 용자의 무덤을 들어갔는데
어떻게 나와야하는지 모르겠어요...ㅠ
도와주세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요하이2007.05.19롱소드ㄱㄱㅅ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13윙 쓰세요` `ㅇㄹ -
네냐플 해리슨2006.11.12아아, 감사합니다 ! -
네냐플 해인〃2006.11.12아^^ 혹시 윙이나 , 깃뺏워프카드 있으시나요? 없으시면, 남쪽 그러니깐 챕터 진행하는 곳..을 12시로볼때 9시쪽으로보면 롱소드라는 npc가 있으니깐요^^ 걔한테 클릭하면 클라드로 보내줍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