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캐릭터

용자의무덤 질문;

네냐플 해리슨 2006-11-11 22:23 916
해리슨님의 작성글 4 신고

오늘 처음 시작해서 렙이 4인데요

무턱대고 용자의 무덤을 들어갔는데

어떻게 나와야하는지 모르겠어요...ㅠ

도와주세요

전체 댓글 :
4
  • 이스핀
    네냐플 요하이
    2007.05.19
    롱소드ㄱㄱㅅ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13
    윙 쓰세요` `ㅇㄹ
  • 이스핀
    네냐플 해리슨
    2006.11.12
    아아, 감사합니다 !
  • 티치엘
    네냐플 해인〃
    2006.11.12
    아^^ 혹시 윙이나 , 깃뺏워프카드 있으시나요? 없으시면, 남쪽 그러니깐 챕터 진행하는 곳..을 12시로볼때 9시쪽으로보면 롱소드라는 npc가 있으니깐요^^ 걔한테 클릭하면 클라드로 보내줍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