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해동은 너무 질렸고 ㅠ ㅠ
홍옥또한 너무질렸습니다 ㅠ ㅠ
그래도 같이 사냥할 같은레벨이나 비슷한 레벨인분 귓주세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짧았던시절zZ2006.08.01공평성 파티 : 페나인숲5 , 개틀링 3,4층 사냥 솔플 : 해동 가십시오. 어쩔수없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