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레코썹50 막군유저

네냐플 라즈베릴린 2006-08-01 17:17 782
라즈베릴린님의 작성글 1 신고

 

 

해동은 너무 질렸고 ㅠ ㅠ

홍옥또한 너무질렸습니다 ㅠ ㅠ

 

그래도 같이 사냥할  같은레벨이나 비슷한 레벨인분 귓주세요~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짧았던시절zZ
    2006.08.01
    공평성 파티 : 페나인숲5 , 개틀링 3,4층 사냥 솔플 : 해동 가십시오. 어쩔수없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