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57렙..레어잘먹고 사냥잘되는데없을까요 ;;..ㅠㅠ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파이터쿄2006.08.01제가 봐도 해동이 젤 빨리 오를 것 같네요 레어로 돈도 벌구~~ -
네냐플 風龍2006.08.01해동에서 70까지 뻐기삼,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