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57렙사냥터좀..

네냐플 스티리치 2006-08-01 16:40 896
스티리치님의 작성글 2 신고
57렙..레어잘먹고 사냥잘되는데없을까요 ;;..ㅠㅠ
전체 댓글 :
2
  • 루시안
    네냐플 파이터쿄
    2006.08.01
    제가 봐도 해동이 젤 빨리 오를 것 같네요 레어로 돈도 벌구~~
  • 나야트레이
    네냐플 風龍
    2006.08.01
    해동에서 70까지 뻐기삼,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