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몬스터

펫알이 과식해서 지금 시간이 않내려가는데 어떻게함? ㅠ

네냐플 막쉬민파수꾼☆ 2006-08-01 18:08 1091
막쉬민파수꾼☆님의 작성글 5 신고
이글 보시면 운영자,다른분들은 꼭 답점 알려주세요 ㅠㅠ 지금 미치겟삼 ㅠㅠ 아시는 분은 꼭꼭 보시구 알려주세요 ㅠㅠ 방법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 :
5
  • 티치엘
    하이아칸 뱅뱅뱅방울
    2006.08.08
    너무 올라가셨다면 펫영양간식을 사먹이는것도 괜찮아요
  • 보리스
    네냐플 레너드
    2006.08.07
    기다리셔야만 합니다. 방법이 없죠 .. 캐쉬 템중에서 시간 단축하는거 있지 않나요? 그건 돈이 들긴하지만..;
  • 티치엘
    네냐플 LittleGirls
    2006.08.02
    영양도빨리깍는방법없나요?
  • 티치엘
    네냐플 향기나무
    2006.08.01
    그냥 아무것도 주지말고 가만히 시간을보내면 자동적으로 영양도가 내려가게됩니다. 안습..
  • 보리스
    네냐플 짧았던시절zZ
    2006.08.01
    펫 영양도 청결도가 70%정도로 내려가면 시간 내려갑니다. 왜 그렇게 많이 준거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