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군
랩 29 인데
29 때부터 50떄까지 적당한 사냥터와
지금 30때 쯤 현질하구 (1500정도..) 셋마출건대 대충 싸고 쓸만한거 추천좀,
검은 베57 진브리 착용중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막군…。〃2006.08.04일단은현질하시니까 돈은 넉넉하시구; 브리는 좋은거 가지구 계시니까 일단 머리를 맞추시고 홍옥에서 초보님들쩔해주시면서 렙업하신후 42까지 올리신다음 해동에서 계속노세요;;나중은 스스로 터득하시는;;; -
네냐플 애매한타이밍2006.08.01일진끼시면 수동에서 사냥하셔두 되구요^^;; -
네냐플 애매한타이밍2006.08.0128때 렙10정도분 데리고 홍옥가셔서 36정도까지 올리시구 해동가셔서 업하세여~ 아템은 42때 할페끼셔도 되고 안껴도 되고 52때는 일진착용하시길... 방어구는 페이드끼셔서 테시즈 받을때까지 뻐기시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