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막군사냥터 추천좀요

하이아칸 초보케릭 2006-08-01 16:40 951
초보케릭님의 작성글 3 신고

막군

 

랩 29 인데

 

29 때부터 50떄까지 적당한 사냥터와

 

지금 30때 쯤 현질하구 (1500정도..) 셋마출건대 대충 싸고 쓸만한거 추천좀,

 

검은 베57 진브리 착용중

전체 댓글 :
3
  • 막시민
    하이아칸 〃막군…。〃
    2006.08.04
    일단은현질하시니까 돈은 넉넉하시구; 브리는 좋은거 가지구 계시니까 일단 머리를 맞추시고 홍옥에서 초보님들쩔해주시면서 렙업하신후 42까지 올리신다음 해동에서 계속노세요;;나중은 스스로 터득하시는;;;
  • 막시민
    네냐플 애매한타이밍
    2006.08.01
    일진끼시면 수동에서 사냥하셔두 되구요^^;;
  • 막시민
    네냐플 애매한타이밍
    2006.08.01
    28때 렙10정도분 데리고 홍옥가셔서 36정도까지 올리시구 해동가셔서 업하세여~ 아템은 42때 할페끼셔도 되고 안껴도 되고 52때는 일진착용하시길... 방어구는 페이드끼셔서 테시즈 받을때까지 뻐기시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