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지금 저는 ㄷㄹ 난감스런 상황에 봉착해 있습니다;;
뭐랄까... 제가 원래는 공법과 잡법으로만 사냥을 다녔었는데 약간 질리기도 하고 잡법은 힐 얼마 안나온다고 격수분들은 끼워주지도 않는 상황에 있었습니다. 하긴 힐 1500으로 어디서 얼마나 버티겠습니까. 전공도 아니고 ㅅㅂㄹㅁ
그러한 이유로 트럼프돌의심장 100개나 모으고 피같은 손 빠게가며 무스켈의 저주받은피도 구했고 성공 드럽게 안뜨는 페퍼민트 칵테일도 조합했습니다.
그리고 무사히 백법 전환. 그래도 탱크백법이라고 체 3000좀 넘고 힐 2500 나오더란 말입니다.
네- 거기까지 좋습니다. 새로운 마음으로 새시작을 해보자!! 하고 마음속으로 외치고 택시를 만들었습니다. 그래도 60렙 달성했다고 시놉 5층 가자고 당당히 방제 밝히구요
그런데-~~
두둥...;
실컷 갔더니만은 안그래도 티치 걸음 느린데 격수님들은 조낸 빠르더란 말입니다. 따라가는 것도 벅차 죽겠는데 버프걸고 힐주는 것도 버겁고 죄송한 마음에 기가 팍 죽어버리고;ㅁ;
덫붙여 말하자면 제 손에는 아직 잡법의 기운이 남아 몹만 보면 때리고 싶은 충동이 들고 공격마법이 있던 슬롯에는 힐이 당당히 위치.
본의 아니게 몹에게 힐을 걸어버리는 어처구니 없는 실수까지.
잡법때 그 슬롯에 화염 마법쓰면 만날 빗나가더니 힐 걸때는 아주 당연하게 걸리더군요ㅠ
그리고 이 위에 한탄중 가장 버거웠던 것은 발걸음 문제였습니다. 티치는 드럽게 느린데다 이그슈즈는 sp소모만 줄여주지 속도는 그대로.
신발 바꾸자니 돈이 없어!!
게다가 격수님들은 버프 풀릴 때도 됬는데 가만히 대기하면 되지 꼭 저 앞에 가있고 그래서 제가 격수님께 도착하면 대략 버프 다 풀린 상황. 게다가 이미 전투 중.
그나마 베리어부터 걸어주면 이미 격수님 체는 절반 날아가고 그 후에 힐 써드립니다.
그리고 이 위의 과정이 무한반복.
이제는 아주 서로 지칩니다. 그리고 렙업하기 전에 해산-_-;;;;
딴 백법분들은 진짜 잘하던데 역시 제겐 백법이 맞지 않는 걸까요; 그래도 백법 렙업에 제일 빠른데 잡법으로 돌아가자니 혼자놀기 심심하고 경치도 드럽게 늦게 오르고.
백법 컨트롤 예술이신 분들... 아니, 적어도 자기 백법의 컨트롤에 자신 있으신 분들께 질문드립니다. 백법 컨트롤 잘하는 사람과 못하는 사람의 차이는 뭘까요? 경험? 손놀림? 노하우? 아니면 격수분들과의 보조가 착착 맞아서? 좀 가르쳐 주세요.
예전에 홍옥서 렙 속이고 쩔만 받을땐 편했는데. 아- 아련한 기억...
백법님들 헬프 미~~!
안되면 60렙이 시놉 말구 컨트롤 쫌 떨어져도 사냥할 수 있는 곳좀 알켜주세요. 무난하게.
p.s:격수님들께도 질문하나. 버프 끝나갈 무렵에 왜 열심히 달려만 가십니까. 베리어 걸려그래도 움직일는 사람한테는 거의 튕기더라구요;ㅁ; 그리고 아무리 게틀 사냥이라지만 다른 몹들도 자기 몸 안가릴 정도로 쓸어주시면 안됩니까? 몹한테 가리면 힐 못써드리고 와이드힐은 체도 얼마 안채워 줍니다; 자칫하단 몹에 힐주는 어이없는 상황까지...;
격수님들 비난하려는게 아닙니다. 다만 제가 사냥을 좀더 효율적이게 보조하며 광렙을 하고싶어 제가 이상하다 싶던 걸 물어보는 거 뿐입니다. 만약에라도 기분 나쁘게 보이셨다면 거듭 사과말씀 드립니다.
- 전체 댓글 :
- 7
-
하이아칸 Elrrina2006.08.17처음부터 백법티첼을 해서 하하하하 ㄱ- .. ... 30때 재분해서 공법해가지고 내가 먼짓거릴.. 저도 처음에 파티원 누르는거 몰라서 ㅅ-; -
네냐플 향기나무2006.08.01몹에게 힐해주시는건 적응시간이 필요한듯 싶네요.. 안습.. -
네냐플 향기나무2006.08.01잡고있을때 한번 짬을내서 버프를 거시는것도 좋습니다.(배리어) [버프는 시간 날때마다 걸어주는게 제일 좋아요.] 그리고 속도차이가 많이나시는 격수분에게는 걸어가달라고 부탁해보세요. (스업있는캐릭이면 스업해달라구하구요) -
하이아칸 막쿤2006.08.01편함니다!! 그리구 게틀사냥갈떄는 이그니션써주면 격수들 좋아해요 -
하이아칸 막쿤2006.08.01느린걸음은 어쩔수없서요.고슈를낄떄까찐.. 펫을사서 이속을올리시던지... 그리구 힐주실떈 케릭터를 선택해서주지말구 옆에 파티원이름뜨는걸루 주시면 됨니다!! 그리구 베려주실떄는 미리미리 사냥도중에 주면 격수들도조아하구 백법들두 -
네냐플 베르체2006.08.01저 다른건 모르겟지만요 힐 주실때요 화면 왼쪽에 파티원 이름 뜨시죠??? 거기에 대고 오른쪽 클릭! 그럼 힐 갑니다. 그리고 배리어는 시간 날때마다 주시고요...아..전 돈없어서 옷도 못사구 미치겟네요 ㅋㅋ -
네냐플 사흔2006.08.01안녕하세요. 아 정말 윗글에동감합니다;ㅅ; 아! 한가지 TIP을드리자면 격수분들 힐 써드릴때 캐릭터를누르지 마시고(몹채우면 낭패니까) 화면왼편에 팀원이름 나오잖아요? 그거클릭해도 힐채워진답니다^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