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시벨린은 어질안 올릴나요??ㅋ

네냐플 비열한웨이터 2006-11-09 21:41 1104
비열한웨이터님의 작성글 3 신고
시벨린은 언제 어질올려야되는건가요??ㅋ
전체 댓글 :
3
  • 시벨린
    네냐플 소울스피어
    2006.11.10
    대부분 사라들이 69 재분뛸때 어질을 찍으세요
  • 시벨린
    네냐플 비열한웨이터
    2006.11.10
    그때가 언제인가요???ㅋ
  • 시벨린
    하이아칸 나스카。
    2006.11.09
    회피재분할때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