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챕터

안개섬

하이아칸 다이아마리아 2006-11-09 22:55 956
다이아마리아님의 작성글 2 신고

님들 저 하이아칸 서버인데...

 

 

안개섬좀 깨주실분...////

 

 

만약 깨주실려면 11일(토)아침 9시에

 

 

나르비크 부돗가에서 만나요..///

 

 

제발 깨주세요

 

 

부탁드릴게요...//

 

 

특히 테일즈2버님 부탁 드려요

전체 댓글 :
2
  • 루시안
    네냐플 累시안★
    2006.11.10
    제가 오를이라.. 친구부름 될텐데 친구 42,,(좀낮음인가 잘모름)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10
    흐..도와드리고싶네 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