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님들 저 하이아칸 서버인데...
안개섬좀 깨주실분...////
만약 깨주실려면 11일(토)아침 9시에
나르비크 부돗가에서 만나요..///
제발 깨주세요
부탁드릴게요...//
특히 테일즈2버님 부탁 드려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累시안★2006.11.10제가 오를이라.. 친구부름 될텐데 친구 42,,(좀낮음인가 잘모름)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10흐..도와드리고싶네 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