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테일즈 요반에 한 2~3달 한 초보거든요?
티치엘 키우다보니까 보리스 키우는게 끌려서
한번 키워볼라그러는데요
스킬과 육성좀 ㅠ _ㅠ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맛있는밥이당2006.11.19핵:자기렙+18 덱스:자기렙-5 남는거 디펜 그리고 빙격참 프리즈 아이스넘 배울 필요 없습니다 연 횡베기 종베기 클레이아머 반은 피케 하실꺼면 배우시구여 폭 크래시봄 스매시크러셔 붉은달의맹약 이정도면 됩니다 -
네냐플 happy다크2006.11.16음..스킬은 선택사항이 잇구 배우는게잇는데요 우선 도계열은 모두 마스터 클레어아머 마터 반마터 선택사항 : 빙격참M 프리즈M 아이스넘M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