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보리스49인제어디서사냥?

네냐플 iowe0717 2006-08-01 16:14 724
iowe0717님의 작성글 3 신고

알려주세여

렙49인데50되야되여

어디서사냥해야되는지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
3
  • 시벨린
    네냐플 사군자〃
    2006.08.01
    해동아니면 홍옥이 무난하죠
  • 이스핀
    하이아칸 YaHa웃대
    2006.08.01
    역시 해동 노가다가 어떠실런지요오오??
  • 보리스
    네냐플 iowe0717
    2006.08.01
    알려주세여 아노썹 iowe0717 로 쪽지 안들어왔으면 매신저등록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