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으.. 맨날 홍옥이나.. 해동에서
노니깐 지루 하네욥 ㅜㅜ
지금 렙 50인데 좋은 사냥터좀;;
갈켜 주세욥 !!! ㅜㅅㅜ
크응;; (친구 구함 - -;;)
렘므썹:Seven20 <- 1:1 대화 주세요 ;;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화린、2006.08.01나비나무 깨셨나요? 깨셧으면 나비나무동산 가서 죠낸 쓸으세요// 레어뜨면 대박이고 경치도 꽤 주고 몹들 밀도도 높고~ 아니면 챕터를 무진장 깨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