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캐릭터

렙 50때갈 사냥터좀...

네냐플 Seven20 2006-08-01 15:15 727
Seven20님의 작성글 1 신고


으.. 맨날 홍옥이나.. 해동에서

노니깐 지루 하네욥 ㅜㅜ

지금 렙 50인데 좋은 사냥터좀;;

갈켜 주세욥 !!! ㅜㅅㅜ

 

 

크응;; (친구 구함 - -;;)

렘므썹:Seven20  <-  1:1 대화 주세요 ;;

전체 댓글 :
1
  • 이스핀
    네냐플 화린、
    2006.08.01
    나비나무 깨셨나요? 깨셧으면 나비나무동산 가서 죠낸 쓸으세요// 레어뜨면 대박이고 경치도 꽤 주고 몹들 밀도도 높고~ 아니면 챕터를 무진장 깨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