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백법키우다가 공격 키우고 싶은데 스텟 어케 올려요??
스킬은 뭐올리는게 좋을까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그의여자2006.08.02헛...실수다... 인트 렙+10입니다; -
네냐플 그의여자2006.08.01인트[렙+15] 디펜[갑옷] 덱스[최소 렙-10 최대 렙-15] 어질[덱스와같게] 마방[나머지남은것..]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