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아이템

티치엘. 무기여. 봐주세여

네냐플 마법전사소녀 2006-11-06 13:22 1342
마법전사소녀님의 작성글 2 신고

티치엘

 무기여..

메안켈 끼는게 나아여...

아니면..

푼슌원더 끼는게 나은가여???  푼슌이 렙 몇때??

최상이 몇인가여??

글고 얼마정도 하는지??  메안켈 보다 싼가여??

알려주세여..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미유a
    2006.11.08
    메안켈로사세요'ㅅ', 그리구 푼시온무기는마돌이조합제료에들어가기에'ㅅ' 푼숀값이마돌값이구요, '츠카사키유우'님말씀처럼 메안켈->모크엔or메기미스릴 로넘어가세요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6
    메안끼다가 모나스나 메기로 넘어가세요 웬만해선 푼시온은 안거칠껄요.. 그리고 모나스가 개인적으로 무기 모양이 젤 맘에 드러서.. 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