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무기여..
메안켈 끼는게 나아여...
아니면..
푼슌원더 끼는게 나은가여??? 푼슌이 렙 몇때??
최상이 몇인가여??
글고 얼마정도 하는지?? 메안켈 보다 싼가여??
알려주세여..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미유a2006.11.08메안켈로사세요'ㅅ', 그리구 푼시온무기는마돌이조합제료에들어가기에'ㅅ' 푼숀값이마돌값이구요, '츠카사키유우'님말씀처럼 메안켈->모크엔or메기미스릴 로넘어가세요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6메안끼다가 모나스나 메기로 넘어가세요 웬만해선 푼시온은 안거칠껄요.. 그리고 모나스가 개인적으로 무기 모양이 젤 맘에 드러서.. ㅎ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