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제가 티치를 하다가 부케를 키울려..하는데요..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6 11:24 655
츠카사키유우님의 작성글 2 신고

제가 티치를 하다가 부케를 키울려..하는데요..

 

어떤 캐릭터가 좋을까요..?추천좀요..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7
    네 ㄷㄷ
  • 이스핀
    네냐플 『Love&Me』。
    2006.11.06
    막군 ~ 추천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