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아~ 린죽고 크데5에서 이야기 끈나고 갑자기검은화면되더니 아에안되더라구요.
그래서 껏다켰는데 아이조움한테가니깐 아이조움이 인사만하구 챕터8진행이 안됩니다..
왜이런지좀.. ㅠㅠㅠㅠ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라의류프진만2006.11.07여러분 신경써주셔서 감사해여!!^^ 셀바평원5로가니깐 되네요 ㄳ합니다~ -
네냐플 라의류프진만2006.11.07흑//ㅠ -
네냐플 ToT싸움ToT2006.11.07저도 몰르겠지만 다시 크덴평원5 다시 가봐요 아님 다른님들한테 막 말걸어서 알아내든가요~!!!!!!^^ -
네냐플 ToT싸움ToT2006.11.07제가 아직 챕터2라 몰라용~ -
네냐플 ToT싸움ToT2006.11.07음... 그건 -
네냐플 『Love&Me』。2006.11.06저두 그래여 티첼 챕터1 깰때 수선도구 가따주고 난뒤에 술집에서 나와서 그담에 저두 까만화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