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챕터

제막시민챕터8멈춘지오래입니다 왜이런지;; ㅠ

네냐플 라의류프진만 2006-11-06 16:08 968
라의류프진만님의 작성글 6 신고

아~ 린죽고 크데5에서 이야기 끈나고 갑자기검은화면되더니 아에안되더라구요.

그래서 껏다켰는데 아이조움한테가니깐 아이조움이 인사만하구 챕터8진행이 안됩니다..

왜이런지좀.. ㅠㅠㅠㅠ

전체 댓글 :
6
  • 막시민
    네냐플 라의류프진만
    2006.11.07
    여러분 신경써주셔서 감사해여!!^^ 셀바평원5로가니깐 되네요 ㄳ합니다~
  • 막시민
    네냐플 라의류프진만
    2006.11.07
    흑//ㅠ
  • 막시민
    네냐플 ToT싸움ToT
    2006.11.07
    저도 몰르겠지만 다시 크덴평원5 다시 가봐요 아님 다른님들한테 막 말걸어서 알아내든가요~!!!!!!^^
  • 막시민
    네냐플 ToT싸움ToT
    2006.11.07
    제가 아직 챕터2라 몰라용~
  • 막시민
    네냐플 ToT싸움ToT
    2006.11.07
    음... 그건
  • 이스핀
    네냐플 『Love&Me』。
    2006.11.06
    저두 그래여 티첼 챕터1 깰때 수선도구 가따주고 난뒤에 술집에서 나와서 그담에 저두 까만화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