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정말루 미치겠습니다.
저는 분명 비연파도 마스터 랑그라즈도 마스터
기타 등등 스킬은 다 적어도 하나씩은 올렸습니다.
뿐만아니라 챕터도 3까지 깻고요..
렙은 36입니다.
그런데 안드로는 아무말도 안해줘요.
왜그런건지 알려주세요..
혹시 버그캐릭인가여?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閃殺2007.12.11나르비크 피케이장에 가서 안드레 더 니드롭인가? 그놈한테 말걸면 퀘스트줍니다... -
네냐플 개나소나마검사2006.11.09전 루시안인데요.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6.....가르켜드리고 시픈데 ㅠ_ㅠ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6ㄷㄷ 보리스를 해본적이 없다는 ㅠㅠ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6..몰겟네욛ㄷ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