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
#1. 스텟
필요한건 인트, 디펜, 엠알, 덱스, 어질 입니다
인트 - 보통 렙+10 정도이고 후반엔 무기에 맞춰서 찍습니다
디펜 - 일반적 공식은 레벨/3이지만 방어구 낄 정도를 주어도 됩니다
덱어질을 찍고 남으면 찍어주시면 될겁니다
엠알 - 초반에는 스텟만 차지하지 찍지 않고 후반에 조금씩 찍도록 합니다
덱스 - 렙-5정도 최대 렙-10이 넘지않도록 주의하세요
어질 - 마찬가지로 렙-5정도 덱스와 1:1유지하시면 좋습니다
후반에는 덱어질을 160/150정도 맞춰주시고 그 이상은 낭비입니다
후반 엠알은 최대 메프린정도까지만..
#2. 스킬
당연한 소리지만 화계열의 스킬갯수가 높아야 합니다
이유는 입이 닳도록 설명을 보았을 거라 생각하니 패스 합시다-_-;;
일단 제가 추천하는 스킬찍는것은...
무속성-
트윙클비트(M)
텔레포트(M)
마나키스(M)
화염계-
이그니션(M)
화이어**우(M)
화이어볼(M)
메가블레이즈(3)
[여기서 메블3개를 배우는 이유는 화염계스킬갯수를 늘리기 위함입니다
찍을때 리커버리 1개를 먼저 찍은뒤 메블3개를 찍고 리커를 찍으세요
그렇지 않으면 공법도 잡법도 제대로 할수 없습니다]
빙한계-
프리즈(1)
아이스미사일(M)
전격계-
스파크보디(M)
라이트닝볼트(M)
신성계-
블레스(M)
힐(M)
리커버리(M)
와이드블레싱(M)
큐어(1)
와이드힐(4)
배리어(M)
리저렉션(1)
레지스트실드(M)
공통계-
돈던지기(?)
회피무시(M)-[단 펫스킬이 급습일 경우는 패스]
방어무시(M)-[단 펫스킬이 강타일 경우는 패스]
타격계-
스매시(1)-[베리딸때 유용하니 하나쯤은 좋아요]
#3. 장비
무기 - 렙에 맞는 무기로 갈아주시면 됩니다
단 안켈을 낄땐 마공 좋은걸로 사서 세이라까지 버티는것도 좋습니다
원더와 크엔은 제 렙에 낄 생각은 버리시길...;;미스릴은 엄두도(...)
투구 - 윙키모자, 엔젤링, 나비리본, 메지션모자, 제사장투구
처음엔 상점산으로 끼시고 나중에 돈 모이면 인크템으로 바꾸세요
최고 추천은 윙키모자, 엔젤링, 나비리본
[윙키모자는 인크할 필요도 없이 마공이 높아서 정말 좋지요]
갑옷 - 아머류, 로브
개인적으론 로브보다는 아머류를 추천합니다
후에 챕터를 깨서 테시스갑옷을 끼셔도 좋은 방법입니다
로브는 엔션이나 블레스 추천
손목 - 암릿류 끼면 되구요
최고 프린세스암릿, 미스릴암릿 좋은거 끼시면 됩니다
머리 - 별귀걸이, 엘프귀, 엔젤릭이어링
제일 많이 쓰이는건 인크작 별귀입니다
이어링도 인크작으론 많이 쓰입니다만 추천은 별귀
등 - 나비날개, 윙오브피닉스, 플라티나윙, 칼데아그레스윙, 리틀플윙, 리틀칼윙
처음에 돈이 부족할땐 거북이등딱지를 쓰고 유치원가방으로 바꾼 뒤 날개류를 끼면 됩니다
보통은 플윙이나 그레스윙을 하시고 후에 최고의 날개인 리틀시리즈(?)를 하세요
손 - 체력의반지, 링오브호크아이, (이벤트)홍염의팔찌, 다이아몬드 링
처음엔 부족한 피를 보충하기 위해서 체반을 많이 끼시구요[호크아이도 좋습니다]
후에 마공좋은 다야링이나 명중과 크리티컬을 위해 홍팔도 좋아요
신발 - 조깅화, 윙슈즈, 갓슈즈, 고속슈즈, 홍염의 슈즈
처음엔 조깅화나 갓슈를 끼시고 돈이 조금 모이면 윙슈를 합니다
나중에 고슈로 바꾸면 되는데요..물론 홍슈도 좋지만 일반적으로 고슈를 많이 선호합니다
#4. 사냥터
1~10 축복의던전
기여도로 팀을 맺어서 사냥하면 좋습니다
11~20 크라이덴 평원1-3
포이즌젤리삐가 있는 곳입니다
잡템들을 모아서 팔면 돈도 되구 바인딩으로 만들어 팔아도 이익입니다
20~24
셀바스평원2, 크라이덴 평원4
여기에 나오는 스퀄워리어와 포이즌스콜피노를 잡으면
경험치도 쏠쏠하고 레어도 꽤 주는편입니다
24~32 홍옥동굴1
공평으로 사냥하시면 좋아요
솔플의 경우는 필던, 봄동, 시동 정도...
32~42 해저동굴, 시노프던전
격수분과 팀을 맺어가세요
시높의 경우 게틀공평을 하면 빠릅니다
42~52 해저동굴, 페나인숲5
여기서도 격수분과 함께~
페나인숲은 렙제가 걸려있으니 바인딩을 이용하는것도 좋겠죠
52~62 해저동굴
조금 빡세고 지겹겠지만 솔플로 열심히....-_ㅠ;
출처:네이버 지식
- 전체 댓글 :
- 11
-
네냐플 w날in개g2007.07.28ㄳ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6!!!!!!!!!!!!!!!!!!!!!!!!!!!!!!!!!!!!!!!!!!!!!!!!!!하트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6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6별하트 1등 압박 안습 대박 ㅋㅋ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6OTL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6님아 최고 ㅋㅋ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6허걱 허걱 허걱 ㅋㅋ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6허걱 삐질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6^0^ ㅋㅋ동감ㅋㅋ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6글 짱 잘쓰셧네요 ㅎㅎ^^ㅋㅋ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6ㄱ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