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챕터 3에 대한것좀 다 알려주세요
하나도 모르겠어요...
환영초죽기 , 미랍 , 심지 , 흰수염고래기름인데 어떻게 구하는지 모르고여
호감도 어떻게 해여??
이걸 몰라서 못하겠어요..
그 다음 것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6호감도 뚫기 쫌.. 힘들긴 하지만 뚫고나면 기분 좋아지는 ㅋ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6열심히 윙만 계속 먹이시다보면 뚤려요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6윙으로 뚤려요..근데 호감도..힘들다는 ㄷㄷ -
네냐플 테일즈2버2006.11.06환영초줄기는요,, 노마옆에 데이지라는 애한테서 데이지꽃 생화를 30개정도사서 걔한테 먹이면 되요@@@@@그럼 ㅈㅌ하시고 업안되면 저한테 쩔부탁하세요;;ㅈㅌ~ -
네냐플 테일즈2버2006.11.06심지는요,,,노마라는 클라드에 있는 애한테(달걀파는애) 생돈육먹이시면될듯,,, 더쉬운 방법은 노마의 무지개색달걀퀘스트 클리어!!! -
네냐플 테일즈2버2006.11.06밀랍은 라이디아라는 마을로가셔서 밑에 포탈타고 내려간뒤, 아비에스라는 찻집에가셔셔 아비에스에게 윙주시면될걸요;;;(윙인지 아닌지는 불확실해요;;) -
네냐플 테일즈2버2006.11.06님, 나르비크아시죠? 나르비크흰긴수염고래라는 주점에서 어떤뚱뚱한NPC한테 윙이란 마을로가는 아이탬을먹이면(대략40개정두) 기름나오고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