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챕터

챕터3

하이아칸 다이아마리아 2006-11-05 22:36 1356
다이아마리아님의 작성글 7 신고

챕터 3에 대한것좀 다 알려주세요

 

하나도 모르겠어요...

 

환영초죽기 , 미랍 , 심지 , 흰수염고래기름인데 어떻게 구하는지 모르고여

 

호감도 어떻게 해여??

 

이걸 몰라서 못하겠어요..

 

그 다음 것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체 댓글 :
7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6
    호감도 뚫기 쫌.. 힘들긴 하지만 뚫고나면 기분 좋아지는 ㅋ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6
    열심히 윙만 계속 먹이시다보면 뚤려요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6
    윙으로 뚤려요..근데 호감도..힘들다는 ㄷㄷ
  • 막시민
    네냐플 테일즈2버
    2006.11.06
    환영초줄기는요,, 노마옆에 데이지라는 애한테서 데이지꽃 생화를 30개정도사서 걔한테 먹이면 되요@@@@@그럼 ㅈㅌ하시고 업안되면 저한테 쩔부탁하세요;;ㅈㅌ~
  • 막시민
    네냐플 테일즈2버
    2006.11.06
    심지는요,,,노마라는 클라드에 있는 애한테(달걀파는애) 생돈육먹이시면될듯,,, 더쉬운 방법은 노마의 무지개색달걀퀘스트 클리어!!!
  • 막시민
    네냐플 테일즈2버
    2006.11.06
    밀랍은 라이디아라는 마을로가셔서 밑에 포탈타고 내려간뒤, 아비에스라는 찻집에가셔셔 아비에스에게 윙주시면될걸요;;;(윙인지 아닌지는 불확실해요;;)
  • 막시민
    네냐플 테일즈2버
    2006.11.06
    님, 나르비크아시죠? 나르비크흰긴수염고래라는 주점에서 어떤뚱뚱한NPC한테 윙이란 마을로가는 아이탬을먹이면(대략40개정두) 기름나오고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