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번에 어검술을 배웠는데
별로 안좋은거 같아요...
어검술을 계속 키워야 할지 말아야 할지
님들의 성의있는 답변 부탁드립니다...ㅋㅋ
- 전체 댓글 :
- 12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6후..이스핀 땡기네 ㅋㅋ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6랩업 ~~ㅋㅋ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6ㅋㅋㅋㅋ 어검술 좋아 ㅌㅋ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6어검술 배우고싶으시면 걍 배우심도 좋음ㅋ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6열랩 고고씽제가 어검술은 초반에 쓸모없다고 하더군요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6ㅇㅂㅇ;;ㅋ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6나중에 마스터하셔도 늦지 않는다는 ㅎ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6일단 열랩을 추천 ㄱㄱ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6어검술은 랩이 낮으시긴거 같으시니 나중에 배우셔도 괜차나요 ㅎ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6어검술좋아요 피케에선 -
네냐플 BLueu2006.11.06어검술은 사냥용이 아니라 피케용 스킬입니다. 마스터할시 데미지가 1000을 넘는걸로 기억하는데,초반에는 필요없는 스킬 어짜피 나중에되면 마스터하게 됩니다 -
네냐플 젤리삣2006.11.05일단 장비를 보시니 약간 저렙이신듯 하네요.. 어검술은 초반에 쓸모없다고 하더군요.. 돞갔을때 태러방지용으로 튼다고하네요. 돞안가실거라면 안찍어줘도됀다고생각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