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인트 54 디펜14 엠알12 덱스 43 어질34 잘찍엇나요 스텟평가점 참고로 렙 44입니다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6열랩하세요 ㅋ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6재분은 자기 자신 마음인데요 보통 69때 재분을 다시한다고해서 저도 하긴했다는 ㄷㄷ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6케릭은 함부로 평가 못할듯..사냥에 크게 지장없으시면 계속 열랩하면서 어질찍는것도 나쁘지않아요 ㅎ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6ㄷㄷㄷㄷ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5어질이 쪼금낮네요..69때 다시고고씽 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