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렙44공법티치스텟 평가점

네냐플 쩔龍티첼1 2006-11-05 21:29 1220
쩔龍티첼1님의 작성글 5 신고
인트 54             디펜14                 엠알12    덱스  43        어질34                                      잘찍엇나요 스텟평가점 참고로 렙 44입니다
전체 댓글 :
5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6
    열랩하세요 ㅋ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6
    재분은 자기 자신 마음인데요 보통 69때 재분을 다시한다고해서 저도 하긴했다는 ㄷㄷ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6
    케릭은 함부로 평가 못할듯..사냥에 크게 지장없으시면 계속 열랩하면서 어질찍는것도 나쁘지않아요 ㅎ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6
    ㄷㄷㄷㄷ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5
    어질이 쪼금낮네요..69때 다시고고씽 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