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마법사 타격인데요 메이스끼고 ..싸우는 .. 첨에 성향을 정하잖아요 그런데 그거무시하고 다시 멋대로올리거나하면 성향이 무시되고 똑같이키워지는건가요?
그리고 타격스킬 올리면서 백마법 힐링이라던가 이런가 올려도 스킬 올리는데 무난한가요?
그리고 타격용하는사람 있긴한가요? 거의 못봤다는 ...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5타격티치가 백법이나 공법 잡법에 비해 딸려서 거의없다는것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