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테일즈위버 시작하는데 스킬데미지가 제일쎈 캐릭이머죠? 답변좀 티치엘빼구그리고 막군 오화 클티뜨면뎀지3배라는데맞나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5네 맞아요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5네 오화쓸려면 크리셋을 껴야죠 시벨도 괴물이에요 데미지는 ㅋㅋ 모 자기 맘에드는거 키우는거죠 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