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테일즈캐릭터질문좀

네냐플 넌또머니 2006-11-05 18:27 778
넌또머니님의 작성글 2 신고
테일즈위버 시작하는데 스킬데미지가 제일쎈 캐릭이머죠? 답변좀 티치엘빼구그리고 막군 오화 클티뜨면뎀지3배라는데맞나요?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5
    네 맞아요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5
    네 오화쓸려면 크리셋을 껴야죠 시벨도 괴물이에요 데미지는 ㅋㅋ 모 자기 맘에드는거 키우는거죠 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