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퀘스트

닭을잡으라는데..

네냐플 꼬마쫑 2006-11-05 16:02 1029
꼬마쫑님의 작성글 4 신고

그... 클라드에서

 

창공열쇠 찾아오라구 닯잡으라는데

 

닯.. 클릭하면 울기만하던데

 

어케잡아여ㅇㅅㅇ???

전체 댓글 :
4
  • 보리스
    네냐플 미라포스
    2007.12.11
    닭들중에 꼬켁켁~ 하는놈을 마구클릭
  • 루시안
    네냐플 라쿠스
    2007.02.22
    계속누르면 누르다가 다른 목소리나옴.. 꼬꼬댁..켁켁켁인가? 이거 나오면서 더러운 닭똥묻은열쇠인가?나옴.
  • 나야트레이
    네냐플 지나가다힐한방
    2006.11.20
    그 닭을 계속 눌러서 말시키다보면 더러운똥열쇠나옴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5
    그러니깐 닭 희한한닭 막누르세요 계속막막막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