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사냥에서 댐지좀나오는편에다가..
피케이에서 강한케릭으로 하고싶은데..
막시민 좋다는소리도들었는데..
어떤게 좋은지좀..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바이bye2006.11.06PK은 나야가 가장좋음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5웬지 막군을 지향한 대답이었던거같네요 ㄷㄷ 하지만 어느캐릭이든 회셋 제대로 끼면강해요 나야도 회셋 제대로 풀로 잘마추면 무서움 ㅋ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5막군 최강!! 딴거 피료없어요 나중에가면 막군만 피케이하고 딴캐릭들은 거의 돞3안오네요;;ㄷㄷ -
네냐플 Dark템풀러2006.11.05피케이에 강한건요 1:1은 나야가 지존이고요 댐지 잘나오는건 시벨린이 버서커땜시 연댐지가 잘 뜨는데여 물방이 젓대고요 막민이랑 보리스가 초반에 키우기편하대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