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케릭터좀...골라주세요

네냐플 밀짚모자루피 2006-11-05 15:46 1149
밀짚모자루피님의 작성글 4 신고

사냥에서 댐지좀나오는편에다가..

 

피케이에서 강한케릭으로 하고싶은데..

 

막시민 좋다는소리도들었는데..

 

어떤게 좋은지좀..

전체 댓글 :
4
  • 보리스
    하이아칸 바이bye
    2006.11.06
    PK은 나야가 가장좋음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5
    웬지 막군을 지향한 대답이었던거같네요 ㄷㄷ 하지만 어느캐릭이든 회셋 제대로 끼면강해요 나야도 회셋 제대로 풀로 잘마추면 무서움 ㅋ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5
    막군 최강!! 딴거 피료없어요 나중에가면 막군만 피케이하고 딴캐릭들은 거의 돞3안오네요;;ㄷㄷ
  • 보리스
    네냐플 Dark템풀러
    2006.11.05
    피케이에 강한건요 1:1은 나야가 지존이고요 댐지 잘나오는건 시벨린이 버서커땜시 연댐지가 잘 뜨는데여 물방이 젓대고요 막민이랑 보리스가 초반에 키우기편하대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