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좀더색다른 나야를 키우기위해 제가 올려드리는육성법은 오직
'인트 나야' 입니다
'인트나야'란? 말그래도 인트에 중심을 박는나야 마법을 사용하며 회피는 인술엽으로 카피 합니다.
주의! 공격력이 매우약하고 마법중심이기에 매우불리할수도 있습니다
주의! 공격력이 매우약하고 마법중심이기에 매우불리할수도 있습니다
주의! 공격력이 매우약하고 마법중심이기에 매우불리할수도 있습니다
그리고약간특이한분들이키우십니다 -_-;
일단 평범한 나야를키우신후에 62때 재분해서 물복하시면 됩니다
본격적으로 갑니다
일단 선택은 빙한계열 전격계열 두가지입니다
빙한계-프리즈1개->아이스**우 마스터
전격계-라이트닝 볼트 마스터
두개다 찍어도됩니다
공통계-돈던지기 마스터 (그래도 덱스때문에 스텟아끼는거죠.뭐.) , 인술엽
검계열-듀얼히트 마스터 크로스 , 스러스트 마스터 << 딜레이유지
이정도인데요
물론처음부터 이따구로 키우면 욕먹겠죠-_-...
두번째로 스텟
스탭-무기요구치
핵-무기요구치
덱스-방어구요구치
일단 기본은 이렇게 합니다
덱스와 어질은 인술엽으로 카피합니다
나머지는 올인트
엠알-필요하면 20까지만 박아줍니다
안올리셔도무난
아이템은 마공 올려주는거로 사시는게 좋아요
사냥터는 제한같은건 존재하지 않아요
마방이낮은몹한테대고 쓰시면되고요
수고 ^-^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츠키。2006.11.05게다가 나치엘은 딜레이45(이것땜에 찔기)무기를 쓰는데 뭔 핵을 올립니까. 게다가 직접 해보시면 그런 거 안 나옵니다. 나치엘은 빙계나 암흑계로 받는데 자동으로 엠알 올라갑니다. -
하이아칸 츠키。2006.11.05무슨소립니까-_- 나치엘은 분명 존재하고,사막에서 데미지 방당 7~800정도 뜨더군요. 루키에서 잘 찾아보시면 있습니다. 또한 육성법이 이상한데요-ㅅ- 나치엘은 찌르깁니다. -
네냐플 기르가스2006.11.05인트나야...일명 나치엘에 대한 논의는 이미 오래전부터 있어왔고, 여러 실험이 있었습니다. 이 홈페이지에는 없지만 어느정도 인지도 있는 테일즈 카페나, 루키만 가봐도 나치엘에 대한 논의는 수두룩한...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5네..그게 뎀쥐가 해동에서 몇뜨나요..?궁금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