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챕터

시벨린챕터 13

네냐플 마나르트 2006-11-05 15:23 774
마나르트님의 작성글 1 신고

챕터가 너희의 날개 라고 되어 있구요

12까지 깬거같은데...테시스투구가 있는거 봐선.;;;

어느 마을위로 가라는데...어느마을로 가야하는거죠?

그리고 그마을은 어디잇는거죠?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5
    ㅇㅂㅇ;;;;;........챕터9할차럐라는 ; 3;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