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그림처럼 보시다 시피...ㅠ_ㅠ
챕터 진행하는거보면 아이조움한테 말걸라는데
말을 걸면 챕터에 대해선 말 안하고 인사말이나하고..ㅠ_ㅠ
도와주세요
버그 아닌가요?
엔피씨를 마우스 오른쪽클릭해서 대화하기 눌러도
소용없더라구여...~_~
챕터 얼른 진행해서 테시스 끼구싶은데!!
이래로라면 챕터 진행은 더이상 불가능한거같아요..ㅠ_ㅠ
help me!!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라의류프진만2006.11.07님! 저랑같은현상이네요 셀바평5로가보세요 워프타지말구 -
네냐플 라의류프진만2006.11.06아 제막시민도 그런데 ㅣㅣ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5...ㄷㄷ 네이버검색이라도 동원해보세요 ㅠ -
네냐플 뇌와심장2006.11.05제발 도와주셈..ㅠ_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