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챕터

챕터8 버그인거같아요..ㅠ_ㅠ 도와주세요

네냐플 뇌와심장 2006-11-05 14:43 879
뇌와심장님의 작성글 4 신고

그림처럼 보시다 시피...ㅠ_ㅠ

챕터 진행하는거보면 아이조움한테 말걸라는데

말을 걸면 챕터에 대해선 말 안하고 인사말이나하고..ㅠ_ㅠ

도와주세요

버그 아닌가요?

엔피씨를 마우스 오른쪽클릭해서 대화하기 눌러도

소용없더라구여...~_~

챕터 얼른 진행해서 테시스 끼구싶은데!!

이래로라면 챕터 진행은 더이상 불가능한거같아요..ㅠ_ㅠ

help me!!

전체 댓글 :
4
  • 막시민
    네냐플 라의류프진만
    2006.11.07
    님! 저랑같은현상이네요 셀바평5로가보세요 워프타지말구
  • 막시민
    네냐플 라의류프진만
    2006.11.06
    아 제막시민도 그런데 ㅣㅣ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5
    ...ㄷㄷ 네이버검색이라도 동원해보세요 ㅠ
  • 시벨린
    네냐플 뇌와심장
    2006.11.05
    제발 도와주셈..ㅠ_ㅠ
1